KLEAGUE

성남FC 중원의 신성,

정선호 선수.


 

'까치군단성남FC를 이끄는 또 하나의 영건 정선호 선수는 미드필더부터 쉐도우 스트라이커까지 소화 가능한 다재 다능한 선수입니다. 탁월한 왼발 킥을 통해 적재적소에 창조적인 패스를 공급해 줄 수 있는 선수입니다. 양발을 가리지 않는 날카로운 중거리 슛 또한 정선호 선수의 장기! 2011년 울산 현대미포조선에 입단하여 두 시즌을 치른 후 2013년 드래프트를 통해 성남 FC에 입단한 정선호 선수는 성남FC를 이끌어 나갈 신형 엔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중거리 슈팅에 특별한 재능을 지니고 있는 정선호 선수는 ACCERATOR PRO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엄브로의 악셀레이터는 그가 상대팀 골문에 퍼부어대는 정확하고 파워 넘치는 슈팅에 걸맞게 파워와 정확성을 두루 갖춘 최적의 축구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선호 선수는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악셀레이터의 캥거루 가죽의 매력 때문에 악셀레이터 프로를 선호한다고 전했습니다.

 


내셔널리그부터 출발하여 K리그에서 주목 받는 신형엔진이 되기까지 엄청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정선호 선수는 화끈한 그의 플레이 스타일에 걸맞게 골 세리머니 역시 특별한 선수입니다. 훤칠한 외모와 시원한 플레이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선호 선수, 호쾌한 중거리 골과 위트 넘치는 세리머니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위조제품신고센터 위조제품신고센터 2015 UMBRO SURV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