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AGUE

제주 유나이티드 양준아 선수

 제주 유나이티드의 믿을맨’,

근성가이 양준아 선수.

 

 

2010년 수원 삼성에 입단한 후로 전남드래곤즈, 상주 상무 등을 거쳐 제주 유나이티드에 입단한 양준아 선수는 현재 제주의 중원을 든든하게 이끌고 있는 대들보 같은 존재입니다. 2008 U-19 대표, 2009 U-20 대표 등으로 활약하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으로 다양한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해내며 멀티플레이어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였습니다.

 


미드필더로서 공수를 조율하는 탁월한 패싱 능력과 패턴 플레이에 시발점이 되는 빌드업 능력은 양준아 선수를 제주의 중심으로 자리잡게 한 독보적인 능력이며 세트플레이 상황에서 보여주는 번뜩이는 킥 능력 또한 양준아 선수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려한 외모는 기본! 파워 넘치는 플레이와 섬세한 컨트롤까지, 다방면의 재능을 보여주는 양준아 선수는 UX 시리즈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습니다.

 


UX 시리즈의 컨트롤, 그리고 볼에 전해지는 묵직한 파워까지. 양준아 선수는 UX 시리즈와 꼭 닮아 있는 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와 섬세함의 양극을 넘나드는 UX 시리즈는 해외 유명 선수들이 즐겨 신는 축구화로도 유명합니다. 다양한 국가 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인 만큼 UX 시리즈를 착용하는 이유도 다양합니다. 그 만큼 특장점이 많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축구화입니다.

 

 

수려한 외모와 투지 넘치는 플레이, 제주UTD믿을맨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는 양준아 선수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선수 입니다. 안정감 있는 플레이로 팬들의 마음까지 든든하게 만들어 주는 양준아 선수, 지금처럼 좋은 활약 이어나가기를 기대해 봅니다.

 

 

위조제품신고센터 위조제품신고센터 2015 UMBRO SURVIVAL